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유아썬크림 아토앤오투 이지워시 선크림

강제방콕인 요즘 유아썬크림이
무슨 필요가 있겠냐만
그래도 여름이니 준비해봤답니다
아토앤오투에서 신비아파트 에디션을
출시했는데 울 아가들이 좋아하다 보니
선택했습니다



아토앤오투 제품으로
로션과 바디워시는 써봤는데
유아썬크림은 처음이네요
뭐 성능은 다 거기서 거기일 것 같아서
신비만 보고 선택했답니다
8살 6살 울 두 녀석이
너무 좋아하는 만화라서 ㅋㅋ



모델 좀 해달라고 했더니
표정 무엇????!!!!
너무 귀엽잖아 울 아들 ㅋㅋㅋ
나가진 못하지만
그래도 잠깐 나갈때도 사용하려고 합니다
아이들은 피부가 약하다 보니
요즘 날씨엔 필수같아요

웃어 달라고 했더니
또 이 표정은 무엇???!!!
눈 어디갔니??
엄마눈엔 그저 귀엽네요 ㅋㅋ

손등에 한번 발라보았습니다
백탁현상 있는 거 싫어하는데
한번만으로는 확인 할 수 없었어요
손으로 마사지하듯 문질문질 해줍니다

몇번 톡톡 두드려주듯이 발라주니
피부에 쏙 스며드는 것이 백탁현상 없고요
끈적임도 없어서 좋네요
올 여름, 유아썬크림 바르고
여행 갈 수 있겠죠??
어여 마음편히 놀러 갈 수 있는 날이
왔으면 좋겠습니다♡